런던--(뉴스와이어)--위협 탐지 및 보안 스크리닝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스미스 그룹(Smiths Group plc)의 사업부인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이 12일(현지 시간) 현대 보안 환경의 역동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최첨단 스크리닝 솔루션인 ‘SDX 6040’ 인헨스트 이미지 퀄리티(Enhanced Image Quality, EIQ)의 출시를 발표했다.
SDX 6040은 시장에서 최고의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여 위협을 탐지할 때 탁월한 선명도를 보장한다. 고정형 스크리닝 장비와 달리 SDX 6040은 이동성이 뛰어나 쉽게 이동하고 전원을 켤 수 있다. 중요한 인프라, 도시 보안, 높은 수준의 안전과 운영 효율성이 가장 중요한 공공 및 민간 부문 환경 모두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SDX 6040은 가볍고 설치 공간도 80cm로 좁아 어느 현장으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터치 스크린은 사용자가 시스템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더 쉽고 빠른 방법을 제공하여 접근성을 높인다. SDX 6040은 또한 인체 스크리닝, 마약 또는 폭발물의 흔적 탐지를 포함한 다른 스미스 디텍션 및 파트너 기술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므로 보안 요구사항에 맞는 포괄적이고 적응 가능한 솔루션이다.
더 큰 다양성으로 향상된 탐지기능
SDX 6040의 강력한 160kV 발생기는 탁월한 X선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여 작업자가 잠재적 위협을 빠르고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해 오해의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유기 스트리핑 및 강화 모드와 같은 기능을 갖춘 시스템의 스마트 이미지 디스플레이는 유기 물질과 무기 물질을 탁월하게 구분해 폭발물, 마약 및 기타 밀수품을 정확하게 탐지하는 데 중요하다. 최적화된 배경 대비 기능은 눈의 피로를 줄여 작업자가 장시간 사용하는 동안에도 높은 주의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재설계된 탐지 시스템은 모든 품목에 대한 완전히 포괄적인 보기를 보장해 사각 지대를 제거한다. 또한 이 솔루션은 스미스 디텍션의 AI 기술인 iCMORE와 호환돼 광범위한 금지 품목에 대한 자동 위협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위험의 세계에서 공공 보안 보장
SDX 6040은 발전소, 운송 네트워크, 정부 및 기업 건물, 관광 명소, 교도소, 크루즈선, 스포츠 경기장/장소 및 세계 문화 유산과 같은 보안 위협의 대상이 되는 바쁜 도시 환경을 위한 소형 고성능 솔루션이다. 이러한 유형의 기술은 테러, 폭력 범죄 및 마약 밀수와 같은 위협을 탐지하고 예방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의 글로벌 항공 및 도시 보안 책임자인 필로 다니엘(Philo Daniel) 박사는 이번 출시에 대해 “스미스 디텍션의 사명은 세상을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우리는 도시 환경이 점점 더 집단과 개인의 위협에 대처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국민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은 공공, 국가 안보 및 경제적 안정에 더 광범위한 영향을 미친다”라고 말했다.
이어 “SDX 6040은 콤팩트한 솔루션으로 뛰어난 이미지 해석을 제공하도록 설계됐으며, 트래픽이 많은 영역에 통합되는 동시에 탁월한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신속하고 정확한 심사를 보장해 보안 담당자가 잠재적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여 중요한 인프라와 공공 장소의 보호를 강화한다”라고 전했다.
SDX 6040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데모 일정 협의는 smithsdetection.com을 방문하거나 info@smithsdetection.com 에 문의하면 된다.
스미스 디텍션 소개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은 항공, 항만 및 국경, 도시 치안 및 방어를 위한 위협 탐지와 검색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70년 이상 현장에서 검증된 경험을 가진 스미스 디텍션은 폭발물, 금지된 무기, 밀수품, 유독성 화학물질, 생물학 작용제 및 마약류의 위협과 불법 운송에서 사회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세상을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들도록 돕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208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