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체코에서 받을 두 건의 보조금으로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모빌리티 역량과 자원 확대 지속

2024-03-08 14:30 출처: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사우스필드, 미시간--(뉴스와이어)--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 이튼(Eaton)이 최근 체코에서 받은 두 건의 보조금을 발표하며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에서 역량과 자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 보조금은 두 가지 혁신적인 모빌리티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자금을 제공하게 된다. 여기에는 전기화된 오프로드 트럭의 설계 및 개발 지원과 수소 연료전지 트럭을 위한 새로운 전력 분배 장치(PDU) 및 DC/DC 컨버터(200kW) 개발 및 시연이 포함된다.

이튼의 모빌리티 그룹 기술 기획 및 정부 업무 담당 이사인 미하이 도로반투 박사(Dr. Mihai Dorobantu)는 “우리는 EMEA 지역에서 전기 자동차 역량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중이며, 정부, 자동차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와 의미 있는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있다”며 “EMEA는 전기 자동차의 중요한 성장 지역이며 배기가스 없는 미래로 가는 길을 열어가도록 돕게 돼 뿌듯하다”고 밝혔다.

체코의 보조금 중 한 건은 군용 및 상업용 트럭을 생산하는 체코의 선도적인 트럭 제조업체인 타트라 트럭(Tatra Trucks)과의 공동 프로그램에 참여해 특수 오프로드용 전기 트럭인 다단 변속기 장착 배터리 전기 타트라 트럭(Battery Electric Tatra Truck with multi-speed Transmission, BETTT)이라는 프로토타입을 제작하는 것이다. 이 프로젝트에서 이튼이 기여하는 부분은 중대형(medium- and heavy-duty) 전기 자동차(EV)를 위한 전력 분배 장치(PDU)와 수상 경력에 빛나는 4단 변속기를 통합하는 것이다.

도로반투는 “이 중요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모빌리티 산업이 내연기관 차량에서 전기 드라이브 트레인 차량으로 계속 전환하고 있으므로 이튼은 모든 유형의 차량을 위한 혁신의 최전선에 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대형 차량의 요구 사항은 승용차와 근본적으로 다르다. 버스나 트럭과 같은 대형 차량은 승용차보다 크고 무겁기 때문에 전기화된 버전에는 대형 전기 모터와 배터리가 필요하므로 비용이 추가된다. 그러나 많은 차량이 일반적으로 회생 제동을 통해 전력을 생산하는 상당한 제동 기회가 포함된 경로로 운행하며, 따라서 전기화는 에너지 절감과 성능 향상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매력적인 옵션이 된다.

이튼의 e모빌리티 포트폴리오에 속한 4단 EV 변속기는 단일 속도 드라이브와 관련된 주요 문제를 해결했다. 즉 최고 속도에서 고효율을 달성하면서 출발 및 저속에서 토크가 증가해야 하는 모순된 요구 사항을 해결한 것이다. 또한 보다 완벽한 제동 에너지 재생을 촉진해 총 에너지 소비량과 배터리 필요량을 줄인다.

이튼의 PDU는 주 배터리 전원을 차량의 나머지 부분에 연결하는데, 이 방식은 가정용 서비스 패널이 주 전원을 집안의 각 분기 회로에 연결하는 방식과 유사하다. 정션 박스 또는 퓨즈 박스라고도 하는 PDU는 차량에 전력을 분배하는 동시에 안전 기능도 제공해 단락 및 기타 전기 시스템 오류로부터 승객과 차량의 고가 전력 전자장치를 보호한다.

도로반투는 “이튼의 PDU는 당사의 광범위한 자동차 경험과 전기 전문 지식을 활용해 향상된 차량 성능과 효율성으로 완벽한 전력 보호를 보장한다”며 “BETTT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는 특정 애플리케이션에서 나온 지식을 얻고 시스템 수준에서 구성 요소의 성능 이점을 입증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튼이 받게 될 두 번째 보조금은 체코 정부 프로그램인 DEFACTo(연료전지 BoP 및 DC/DC 부품의 정의 및 시연, Definition and Demonstration of Fuel Cell BoP and DC/DC components)에서 나오는데, 이는 수소 연료전지 구동 트럭을 위한 새로운 PDU 및 DC/DC 컨버터(200kW)를 개발하고 시연하는 3년간의 프로그램이다. 또한 이튼 유럽 혁신 센터(Eaton European Innovation Center, EEIC)에 연료전지 시스템(50kW)을 갖춘 내부 테스트 벤치를 설치해 수소 분야에서 회사의 역량과 개발을 확대하고 가속화할 계획이다.

도로반투는 “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프라하의 유럽 혁신 센터에 수소 연료 전지 연구소를 설립해 공기 및 수소 제어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연료 전지 구성 요소를 테스트할 뿐 아니라, 시뮬레이션 차량이나 건물에 연료 전지를 통합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튼의 EV 변속기PDU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튼은 환경을 보호하고 모든 곳의 사람들을 위해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헌신하는 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이다. 데이터 센터, 유틸리티, 산업, 상업, 기계 제작, 주거, 항공우주 및 모빌리티 시장을 위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한 현재와 먼 미래까지 올바르게 사업을 하고, 지속 가능하게 운영하며, 고객들이 전력을 관리하도록 돕고자 하는 목적을 지향하는 회사이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의 국제적인 성장 추세를 기회로 삼아 전 지구의 재생 에너지원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세계적으로 가장 긴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현재의 사람들과 미래 세대를 위해 보다 지속 가능한 사회를 건설하고 있다.

이튼은 1911년에 설립돼 한 세기가 넘도록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다. 2023년에 232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고, 160여 개국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 사이트: www.eaton.com 팔로우: LinkedI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