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클럽 템포
제주GD카페, 음악이 함께하는 라운지클럽 ‘템포’
서귀포--(뉴스와이어)--동북아 최대 수준의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GD카페’가 ‘라운지클럽 템포’로 재탄생을 알렸다.
지드래곤(GD)이 디자인 및 기획, 인테리어 아트워크 등 건축 초기 단계부터 진행해 ‘GD카페’라 불리는 이곳은 지드래곤이 ‘사운드스케이프’, 즉 보고만 있어도 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은 경관을 연출했다고 밝힌 바 있다.
현재도 가수 지드래곤이 설계에 참여한 공간답게 음악적 요소 및 직접 그린 그림 등의 흔적들이 곳곳에 남아있다.
라운지클럽 템포는 현재 배우 하정우의 다양한 그림들을 매장 곳곳에서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GD카페의 음악적 요소를 배가한 트렌디한 음악적 공간인 동시에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복합된 공간으로 재탄생해 제주도 놀거리를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단장하는 이라운지클럽 템포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배우 하정우, 김동욱, 손은서, 황희, 가수 산이, 창하, 원정맨 등 많은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화려한 오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템포 소개
템포는 제주신화월드 내 라운지 및 클럽을 운영하는 업체다. 신화월드 내 GD카페를 리뉴얼해 라운지클럽으로 탈바꿈시켜 다양한 공연과 문화, 엔터 미디어가 복합된 종합 문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라운지클럽 템포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함께하는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