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X® 제미니 스캐너, 제16회 연례 도큐먼트 매니저 어워드서 ‘올해의 대용량 이미징 제품’ 선정

2022-12-01 11:15 출처: OPEX Corporation

무어스타운, 뉴저지--(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1일 -- 50년 가까이 차세대 자동화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인 OPEX 코퍼레이션(OPEX® Corporation)이 혁신적인 제미니(Gemini™) 스캐닝 기술로 도큐먼트 매니저 매거진 DM 어워드(Document Manager Magazine DM Awards)에서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개별 업계 심사위원단은 OPEX 제미니 스캐너를 ‘올해의 대용량 이미지 처리 제품’으로 선정했다.

제미니의 ‘라이트-스피드(Right-Speed)’ 스캐닝 기술은 OPEX의 문서 및 메일 자동화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기 위해 2022년 4월 출시됐다.

올해로 16년째 열리는 DM 어워드는 기술 제품과 서비스 분야를 개척하는 기업을 소개하고 인정하며 이를 보상하기 위해 제정됐다. 2022년 11월 17일 런던 중심부의 레오나르도 로열 호텔에서 열린 올해 시상식에는 200명 이상이 참석했다.

스콧 모러(Scott Maurer) OPEX 인터내셔널 사장은 “이 상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자동화 혁신을 제공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며 “장비를 바꾸지 않고도 여러 크기의 문서를 다양한 속도로 스캔할 수 있는 독점적인 기능과 대용량 기능이 결합 제미니는 처리량을 극대화하고 작업자의 준비 시간을 단축한다”고 말했다.

OPEX 제미니의 라이트-스피드는 문서 자동화 시장에서 단연 돋보이는 기술이다. 활용도가 가장 높은 스캐너로 손꼽히는 제미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탁월한 용지 처리
· 소프트웨어 설정 지원
· 미래를 위한 확장성
· 분당 240페이지의 스캔 속도
· 연속 용지 공급이 가능한 이중 급지 설계
· 프로그래밍 가능한 5개의 분류 용기
· 작업자의 편의와 생산성을 고려한 맞춤형 작업 공간을 갖춘 인체공학적 디자인

OPEX는 제미니 스캐너와 같은 문서 및 메일 자동화 솔루션 외에도 업계 최고의 다양한 창고 자동화 기술도 지원한다. OPEX는 50년 가까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며 업무 방식을 혁신하는 확장 가능한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OPEX는 자동화 솔루션의 혁신·엔지니어링·제조·판매·서비스를 위해 수직적으로 통합돼 있어 최고 수준의 장비, 안정적인 작동, 제품 수명, 탁월한 고객 경험을 보장한다.

OPEX 개요

OPEX 코퍼레이션(OPEX Corporation)은 창고·문서·메일 자동화 솔루션을 포함한 차세대 자동화 솔루션을 전 세계 고객에게 공급하는 기업이다. 미국 뉴저지 무어스타운에 본사가, 뉴저지 펜소킨, 텍사스 플라노, 프랑스, 독일, 스위스, 영국에 사옥이 있다. OPEX는 1600여 명의 직원과 함께 기업이 현재와 미래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획기적인 맞춤·확장형 기술 솔루션을 지속해서 개선·공급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300052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pe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