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소프트, SNS 자막 모션 편집 앱 ‘날아라 자막’ 출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스마트폰에서 자막 모션 이용한 동영상 편집 가능
감성소프트, 자체 자막 모션 템플릿 이용한 동영상 편집 애플리케이션 ‘날아라 자막’ 론칭

2022-11-14 09:55 출처: 감성소프트

날아라 자막(날자) 앱으로 쉽고 빠르게 자막 모션 편집할 수 있다

날아라 자막 홍보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14일 -- 감성소프트는 10월 28일 자막 모션 템플릿 영상 편집 애플리케이션인 ‘날아라 자막(날자)’을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일반인(비전문)에게 전문적인 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비싼 구독료와 모션 하나의 긴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불편함을 갖고 있다.

감성소프트는 이를 개선하고자 자막 모션 편집 애플리케이션 ‘날아라 자막(날자)’을 개발했다.

‘날아라 자막(날자)’은 전문 디자이너가 자체 제작한 다양한 스타일의 자막 모션 템플릿을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상 편집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따라서 ‘날아라 자막(날자)’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짧은 시간에 시각적 효과를 가미한 전문적인 영상 편집이 가능하며, 이를 빠르게 SNS상에 공유할 수 있다.

감성소프트 개요

감성소프트는 2021년 6월에 설립했으며, 특허받은 기술로 자체 에디터웹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막에 모션 효과를 적용한 후 탬플릿화해 이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모바일에서 자막 모션 편집이 가능한 ‘날아라 자막(날자)’ 앱을 출시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