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아티스트 5인과 협업한 플레이리스트 영상 캠페인 공개 와콤 유튜브에서 ‘티징 이벤트’ 진행

2022-09-27 09:44 출처: 한국와콤

한국와콤이 플레이리스트 영상 캠페인 ‘티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7일 --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일러스트, 그래픽, 패션, 영상,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5인과 각자의 창작 과정과 어울리는 음원을 담은 플레이리스트 영상 콘텐츠의 공개 기념으로 10월 3일까지 공식 유튜브에서 티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콤은 다양한 창작 분야의 아티스트 5인을 선정, 각자의 창작 작품 작업 과정을 영상으로 담고, 어울리는 뮤직 플레이리스트 조합한 뮤직 큐레이션 프로젝트 ‘Wacom With Me’를 진행한다.

‘플레이리스트’는 MZ세대들의 개성 표현이자 문화 코드로서 개인 작업이나 취미 활동에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음악을 추천하는 활동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영한 △영화 포스터 디자이너 최진영 △게임 원화 일러스트레이터 선상미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존코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뮤지션인 오햄킹 총 5명이 함께했다.

영상에서는 와콤 액정 태블릿 신티크22로 처음부터 끝까지 각자의 작업하는 전 과정을 보여주며, 각 아티스트의 무드에 맞는 추천 뮤직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26일부터 10월 3일까지 Wacom With Me 프로젝트 영상 공개에 앞서 와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티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와콤 공식 유튜브를 구독한 후 유튜브 커뮤니티에 제시된 아티스트 힌트를 참고해 플레이리스트에 대한 기대 평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총 15명의 당첨자에게는 Wacom with Me 플레이리스트에 수록된 뮤지션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MD 티셔츠가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티저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와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