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가득 행복가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더사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가득 행복 가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몰 가입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미엔용 녹용 △이루진스 산양삼 △페이스 스티머 등이 포함된다.
이번 가정의 달 행사는 아내와 어머니를 위한 녹용과 산양삼 등 가정의 달 카테고리 제품들을 대상으로 4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더사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최대 68% 할인된 가격과 1+1 이벤트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봄세일데이 이벤트와 중복해 참여할 수 있다.
더사다는 지구를 위협하는 다양한 환경오염을 예방해 지속 가능한 일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친환경 전문 쇼핑몰이며, 요리연구가 전진주를 모델로 해 각종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더사다는 고객들을 위해 꾸준히 좋은 제품을 제안하는 것을 우선으로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최대 할인과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삶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더사다는 먼지 없는 친환경 밀짚 100% 제지 ‘바스틀리’를 주 상품으로 시장에서 그 입지를 견고히 다졌으며, 2022년 마리슈타이거, 이루진스, 닥터루트 상품을 제안하는 등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더욱 폭넓게 제시했다.
더사다의 브랜드 컨설팅을 맡은 차송일 굿앤브랜드마케팅연구소 소장은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많은 쇼핑몰이 ESG 경영과 지속 가능한 환경, 친환경에 관심을 뒀으면 한다”며 “더사다의 뜻깊은 사업 목표를 통해 환경을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 상품들과 행위들이 근절되고, 더사다와 같은 정직한 쇼핑몰들이 더욱 많이 탄생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사다 개요
더 사고 싶은 제품이 정말 많은 쇼핑몰, 최고의 제품 선별력을 통해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꼭 필요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다양하게 제안한다. 사고 싶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내 마음에 쏙 드는 쇼핑몰 정말 내 마음에 쏙 드는 감동적인 아이디어와 눈도 만족시키는 디자인의 제품을 가득 담고 있는 쇼핑몰이다. 다음세대를 생각하는 쇼핑몰친환경적이고 친인간적인 제품들을 선별해 고객에게 더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약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