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패션 브랜드 아이비 모다, 디지털 패션쇼 ‘Mo Nhuom Nang’ 개최

2022-04-08 09:31 출처: 아이비 모다

디지털 패션쇼 ‘Mo Nhuom Nang’ – Spring Summer 2022 포스터

하노이--(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08일 -- 베트남 정상급 패션 브랜드인 아이비 모다(IVY moda)는 창립 17주년을 맞아 디지털 패션쇼 ‘Mo Nhuom Nang’ (희망 속에서 싹트는 꿈) Spring-Summer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비 모다(IVY moda)가 처음으로 여는 이번 디지털 패션쇼는 이러한 형식이 아직 콘셉트에 머물러 있는 베트남에서, 기술과 패션을 접목시키는 최신 트렌드의 선두주자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것이다.

‘Mo Nhuom Nang’은 기술과 패션의 결합이라는 큰 흐름 속에서 IVY moda가 내놓는 첫 대형 히트작이 될 것이다. 이번 행사는 디지털화에 대한 브랜드의 선언이며 패션 애호가들은 영향력과 독창성을 갖춘 관람 경험을 맛보게 된다. 아이비 모다(IVY moda) CEO로 본 행사를 총괄하게 되는 Nguyen Le Vu Linh은 패션 디자이너와 기업인 가정에서 자라 뉴욕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FIT)를 졸업했으며 해외 패션업계 경험을 살려 현재 아이비 모다(IVY moda)를 이끌고 있다. 그는 “글로벌 패션업계 최신 트렌드를 따라가면서 이를 베트남 여성들의 스타일, 그리고 잘 입고 싶어하는 욕망에 맞게 접목하고자 한다”며 “IVY moda는 패션 감각을 갖춘 고객을 위한 스타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SS-2022 디지털 패션쇼는 베트남 여성을 위한 스타일에 맞게 기획된 의상들을 통해 동기, 사랑, 그리고 숭배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이비 모다(IVY moda)는 여성들이 의상을 통해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갖추고 이상을 추구하기를 희망한다. 다양한 열망이 만나면 행운과 생명력을 얻게 된다.

디지털 패션쇼는 2022년 중으로 미국, 한국 등 급성장세에 있는 패션 시장에 신속하게 진출하기 위해 아이비 모다(IVY moda)가 진행 중인 다양한 활동의 하나다. 아이비 모다(IVY moda)는 앞으로 베트남 패션업계에 하이테크 바람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아이비 모다(IVY moda)는 베트남 패션 브랜드 최초로 메타버스에서 VR 모델을 내세운 패션쇼를 개최할 방침이며 의상별로 고유의 코드가 있는 NFT도 출시할 예정이다.

디지털 패션쇼 ‘Mo Nhuom Nang’ - Spring Summer 2022는 2022년 4월 9일 토요일 20:00(현지 시간) IVY moda의 공식 팬페이지, 유튜브 채널, VieON에서 방송된다.

웹사이트: https://ivymod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