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레이턴시, 디파이 2.0 P2E ‘클레이다이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2-03-21 17:00 출처: Nolatency Limited

노레이턴시는 디파이 활성화와 메타버스와 게임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클레이다이스(KLAYDICE)’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맺었다

버진아일랜드--(뉴스와이어)--클레이튼(KLAY) 기반의 P2E 대체 불가능 토큰(NFT) 게임 프로젝트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Drawshop Kingdom Reverse)’ 개발하는 노레이턴시(Nolatency Limited)는 디파이 활성화와 메타버스 및 게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클레이다이스(KLAYDICE)’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노레이턴시는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를 통해 아바타, 랜드, 인형 등을 NFT화한 P2E NFT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최근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과 파트너십 체결 및 NFT 스테이킹 서비스인 ‘NFT-FI 시스템’을 발표한 뒤 대중의 관심과 인기를 끌었다.

클레이다이스는 다양한 가상 세계(게임·소셜 미디어·메타버스 등)를 클레이다이스의 NFT를 활용, 하나의 세계로 연결하는 프로젝트다.

클레이다이스는 카카오 계열사인 크러스트에서 투자를 유치했으며, 랜드파이 메타버스 프로젝트 ‘클레이시티’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뒤 디파이 2.0 플랫폼인 ‘크로노스’와의 협업을 통해 클레이튼 생태계를 확산하고 있다.

노레이턴시 담당자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 사가 보유한 메타버스 및 P2E 게임 개발 기술을 공유하고 △클레이튼 생태계 발전을 위한 글로벌 커뮤니티 확대 △프로젝트 로드맵 전략 △이용자 이벤트 기획 등 다양한 시너지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olatency Limited 개요

노레이턴시(Nolatency Limited) 회사는 클레이튼(Klaytn)을 기반으로 하는 P2E NFT 게임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를 개발하고 있다.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는 아바타, 랜드, 인형 등을 NFT화하는 것은 물론 브리딩을 통해 새로운 아바타도 만들 수 있는 게임이다. 운영 방식은 DAO를 지향하며, 게임에서 수집할 수 있는 ‘조이스틱 토큰’으로 게임 운영 관련 안건을 발제·투표하는 데 사용하는 커뮤니티도 포함돼 있다.

웹사이트: http://drawshop.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