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화상회의 및 구글 밋 패키지 프로모션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화상회의 부문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 Logitech VC (Video Collaboration)의 총판 오우션테크놀러지(대표이사 김학영)가 구글 밋(Google Meet) 라이선스 공인 파트너 한진정보통신(대표이사 박은호)과 함께 구글 워크스페이스(Google Workspace) 고객을 대상으로 구글 탭 번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구글 탭 번들 패키지 프로모션은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인 구글 탭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글 밋 라이선스(Google Meet Hardware Management License)를 1년 무상으로 지원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현재 로지텍 구글 탭은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비롯해 다수의 기업이 사용하고 있다.
오우션테크놀러지와 한진정보통신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팬데믹으로 빠르게 가속화되고 있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양사의 솔루션 및 서비스의 패키지 구성 형식으로 이뤄졌다.
오우션테크놀러지 김학영 대표이사는 “재택근무가 확대되고 보다 생산적인 협업을 원하는 기업에 고품질의 편리한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은 필수”라며 “글로벌 협업 플랫폼인 구글 밋 사용자들은 이제 로지텍의 고품질 화상회의 장비와 함께 차원이 다른 협업 환경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번 프로모션의 의의를 설명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고품질의 화상회의 환경을 제공하는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과 구글의 친숙하고 유연한 비즈니스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리딩 솔루션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고의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우션테크놀러지와 한진정보통신은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이 제공하는 사용의 용이성, 우수한 품질 및 호환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국내에서 빠르게 사용자 기반을 확대하고 있는 구글 워크스페이스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협업 환경을 지속적으로 제안하는 공동 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확인은 오우션테크놀러지 로지텍 홈페이지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 또는 ‘구매 상담 및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우션테크놀러지 개요
1998년 창립된 오우션테크놀러지는 ‘Meet the Challenge, Make the Change’의 슬로건을 내세우며, 지속적인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고 국내외 수준 높은 IT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제공하는 IT 전문 유통기업이다.
한진정보통신 개요
1989년 창립된 한진정보통신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스마트 IT 파트너로서 축적된 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Total IT Solution을 제공하는 종합 ICT 서비스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