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제일제면소, 가을과 어울리는 별미국수 2종 출시

갈비구이와 곰탕이 만난 ‘갈비구이 칼국수’… 다양한 나물 활용한 ‘가을나물 장조림 비빔국수’ 선봬

2019-08-29 09:07 출처: CJ푸드빌

CJ푸드빌 제일제면소가 가을과 어울리는 별미국수 2종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29일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진 날씨에 걸맞은 별미국수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신메뉴는 별미를 고명으로 올려 곰탕, 비빔밥 등 쉽게 접할 수 있는 식사 메뉴를 제일제면소만의 별미국수로 새롭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갈비구이 칼국수’는 쇠고기를 오랜 시간 끓여 깊고 진한 맛을 낸 곰탕과 갈비구이가 만났다. 정성스럽게 고아낸 곰탕에 쫄깃한 칼국수를 넣어 담백한 맛을 살렸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달콤한 양념갈비를 노릇노릇하게 굽고 고명으로 얹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완성했다.
 
‘가을나물 장조림 비빔국수’는 곤드레나물, 표고버섯, 애호박, 숙주 등 6가지 나물과 쇠고기 양지살로 만든 장조림을 특제 김간장 소스와 비벼 먹는 색다른 스타일의 비빔국수다. 김간장 소스는 구운 김을 갈아 만든 수제 간장 소스로 소면과 나물을 한데 어우러지게 하고 전체적인 감칠맛을 한층 돋운다. 다채로운 색감의 재료들이 마치 비빔밥을 연상케 한다.
 
제일제면소는 어느덧 무더위가 가시고 날씨가 한층 선선해졌다며 진한 쇠고기 국물과 여러 가지 나물로 맛을 낸 제일제면소 신메뉴로 가을을 먼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