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O캠퍼스, ‘여심저격’ 디지털 마케팅 혁신 전략 세미나 개최

7월 11일 열릴 ‘SAP Executive Summit’에서 ‘여성과 디지털’ 주제로 사례 발표 및 토론
구글코리아, 야놀자, 웅진씽크빅, 다노 등 국내외 브랜드 여성 디지털 마케팅 전략 소개

2019-06-17 09:37 출처: SAP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7일 -- 마케팅 컨설팅 및 여성 리더십 양성 전문기업 ‘CMO캠퍼스(대표 최명화)’는 7월 1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여성과 디지털(Woman & Digital)’을 주제로 한 디지털 마케팅 혁신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선도기업 SAP가 주최하는 ‘SAP Executive Summit: 혁신과 클라우드’ 컨퍼런스의 하나로 마련됐다. 디지털 마케팅의 관점에서 바라본 여성 소비자 공략의 중요성과 국내외 브랜드의 성공적인 여성 디지털 마케팅 사례를 분석하는 강연이 진행된다.

세미나는 LG전자, 현대자동차, 두산그룹 등에서 브랜드 마케팅 경험을 쌓아온 CMO캠퍼스 최명화 대표의 기조 강연으로 시작한다. 이후 야놀자 김종윤 대표, 구글코리아 김경훈 전무, 웅진씽크빅 이재진 대표, 다노 이지수 대표, 인기 뷰티크리에이터 김보배 대표(라뮤끄) 등이 각 기업의 사례를 가지고 여성과 디지털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CMO캠퍼스 최명화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의 관점에서 여성 소비자는 구매력(buying power)뿐만 아니라 영향력(influencing power)까지 갖춘 핵심 주체”라며 “여성의 니즈와 소비행태를 철저히 분석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기업만이 급변하는 디지털 마케팅 패러다임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이어 “이번 세미나는 다양한 산업군의 여성 디지털 마케팅 성공 전략을 함께 나누고 토론하는 시간으로 준비했다”며 “많은 업계 종사자들이 참석해 디지털 마케팅 관련 리더십과 핵심 역량을 고취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CMO캠퍼스와 SAP 코리아는 2018년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의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양사는 이번 강연 프로그램을 필두로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의 협력 관계를 확장하고 국내 여성 비즈니스 리더 양성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AP Executive Summit: 혁신과 클라우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