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 제30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개최… 아리네트웍스 성동식 대표이사 정부포상 산업훈장 수훈

2019-05-14 16:00 출처: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

성동식 아리네트웍스 대표이사가 정부포상 산업훈장을 수훈했다

화성--(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14일 --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는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지하 1층 그랜드홀에서 제30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를 개최하고 아리네트웍스 성동식 대표이사가 정부포상 산업훈장을 수훈했다고 14일 밝혔다.

성동식 대표이사는 아리네트웍스 기업부설연구소 인력 및 생산인력, 중소기업 매출 성장을 위한 영업 및 컨설팅 인력 충원, 영상통합예측 감시시스템 분석과 차량운행 관제 시스템 등 원천개발 기술 보유 등의 공적을 인정받아 산업훈장을 받았다.

아리네트웍스는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의 복수 수용가 전력서비스 대응용 ESS 기술개발 등 국책연구과제의 참여기업으로 수행 중이다. 아리네트웍스 성동식 대표는 신기술에 관해 끊임없는 연구와 안정적인 제품 공급을 위한 노력을 통해 각종 인증을 획득, 제품생산 및 향상성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성동식 대표이사는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 회장으로서 20년간 대한민국 자원봉사자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한국장애인후원협회와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의 회장직을 맡고 있다. 또 아리네트웍스 대표이사로서 지금까지 15억원에 이르는 금액을 후원한 바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중소기업인이다.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 개요

1997년 설립된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는 장애인체육인들 및 재가 장애인을 포함한 장애인, 최빈국을 후원을 하고 있다. 재가 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장애인과 어려운 이웃,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다문화 가정, 최빈국이 보다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후원 및 지원과 나눔 사업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dw.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