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챔버앙상블과 함께하는 마스터클래스 참가자 모집

2025-11-10 10:02 출처: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비바챔버앙상블과 함께하는 마스터클래스 참가자’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장애인먼저실천부산운동본부가 ‘비바챔버앙상블과 함께하는 마스터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마스터클래스는 부산 지역의 음악 재능을 지닌 장애 학생을 발굴하고, 전문 연주자와의 만남을 통해 역량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부산광역시 내 초·중·고·특수학교(전공과 포함)에 재학 중인 특수교육대상 학생 중 음악에 재능이 있는 학생이다. 모집 분야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 피아노, 성악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참가신청서, 장애인등록증 사본 1부, 3분 이내의 연주동영상(용량 400MB 미만)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11월 10일(월)부터 11월 17일(월)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자료는 서류와 영상 심사를 거쳐 참가자를 최종 선발하며, 합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12월 11일 마스터클래스와 12월 12일 음악회 연주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비바챔버앙상블은 음악에 재능이 있는 장애 청소년과 청년으로 구성된 앙상블로, 2015년 창단 이후 현재 전문 연주자로서 전국 각지에서 활발한 연주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마스터클래스는 부산광역시교육청과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 후원한다.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소개

장애인먼저실천운동은 장애인을 배려하고 함께 살아가는 국민운동으로, 장애인의 사회통합 촉진을 위한 전국 초·중·고등학생 백일장, 대한민국 1교시, 뽀꼬 아 뽀꼬 캠프 및 음악회, 비바챔버앙상블 운영, 모니터 사업, 장애인식개선 드라마 제작 등 다양한 인식개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