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뉴스와이어)--약 30년 동안 여성 건강 혁신을 옹호해 온 메리 케이 애시 재단(Mary Kay Ash Foundation®)은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댈러스 재단(Baylor Scott & White Dallas Foundation)에 50만 달러의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이 보조금은 새롭게 설립된 텍사스 암차단연구소(Texas Cancer Interception Institute)의 선구적인 삼중음성 유방암 임상시험을 가속화하고 반응적 치료를 사전예방적 치료로 전환하는 조기 발견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는 데 사용된다.
이 2중 보조금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방암연구재단(Breast Cancer Research)의 여성 기념 의장(Celebrating Women chair)인 조이스 오샤너니 박사(Joyce O’Shaughnessy, MD)가 주도하는 미래 지향적 TRIM-EBC 임상시험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위한 10만달러. 이 시험은 과체중 유방암 환자의 재발 위험을 줄이기 위한 체중 감량 약물의 잠재력을 조사한다.
· 두 번째는 암을 가장 초기 단계, 즉 치료가 가장 용이한 단계에서 발견하고 예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텍사스 암 차단 연구소에 제공하는 다년 기부금으로, 이는 여성들의 암 이야기를 ‘암에 걸렸어요’에서 ‘암에 걸렸지만 조기에 발견했어요’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광범위하게 배포되도록 설계된 이 프로그램은 유방암 생존율을 높이고 그 이후를 개선하기 위해 조기 발견 및 개입 전략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최근의 이 기부 약속은 결과를 개선하고 여성에게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암을 치료하는 데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혁신적인 암 연구에 투자한다는 두 기관의 공동 사명을 강조한다. 지난 20년 동안 메리 케이 애시 재단(Mary Kay Ash Foundation®)은 과학적 발견과 연민에 기반한 지속적인 동맹을 반영하여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댈러스 재단(Baylor Scott & White Dallas Foundation)에 130만달러를 기부했다.
메리 케이 애시 재단의 이사회 회장 마이클 런스포드(Michael Lunceford)는 “메리 케이 애시 재단은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암 치료법을 찾는 데 계속 전념하고 있다. 우리는 어머니, 딸, 자매 및 우리 삶의 모든 여성을 옹호하고 있다”라며 “이 보조금은 반응적 성격에서 조기 발견 및 실행 가능한 치료 옵션으로 전환하여 암 진단 이후의 길고 건강한 삶을 목표로 암 치료를 재정의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다음 단계를 나타낸다. 우리는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와 함께 여성 건강의 미래를 형성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여성 건강에 대한 수십 년간의 확고한 헌신을 인정받아 메리 케이 애시 재단은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댈러스 재단이 주최하는 2025년 여성 기념 오찬에서 권위 있는 서클 오브 케어 어워드(Circle of Care Award)를 수여받았다. 이 상은 옹호, 자선 활동, 혁신을 통해 유방암 치료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친 단체에 수여된다. 이 오찬은 출범 이래 4200만달러 이상을 모금하여 유방암을 겪는 여성과 가족에게 힘을 실어주는 연구, 조기 진단 및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댈러스 재단의 회장 크리스티나 굿맨Christina Goodman)](은 “메리 케이 애시는 여성이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을 믿었다. 이러한 확신은 조기 발견과 더 나은 치료에 투자하여 여성 건강을 증진하려는 그녀의 이름을 딴 재단의 대담한 헌신을 통해 계속 살아가고 있다”라며 “조이스 오샤너니 박사와 같은 뛰어난 두뇌와 따뜻한 마음이 합쳐지면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이 파트너십은 지역 사회의 환자와 가족들에게 희망, 치유, 새로운 가능성을 가져다 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메리케이에 관한 팩트
메리 케이는 전 세계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암을 종식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여러 대륙에 걸친 메리 케이 시장에서 추진하는 연구 자금 지원 및 인식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로 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 스페인에서 메리 케이는 FERO 재단(FERO Foundation)과 협력하여 전이성 유방암 연구를 지원한다.
· 브라질에서 메리케이 연구소(Instituto Mary Kay)는 매년 수천 명의 여성에게 암 교육 및 검진 프로그램의 자금을 지원한다.
· 말레이시아에서 메리 케이는 말레이시아 국립암협회(National Cancer Society of Malaysia)와 협력하여 조기 발견을 촉진한다.
· 캐나다에서 메리 케이 애시 자선 재단(Mary Kay Ash Charitable Foundation)은 암 치료를 받는 여성을 위한 룩 굿 필 굿(Look Good Feel Better)® 워크숍을 열고, 암 진단 여성들이 아름답다고 느낄 수 있도록 제품을 기부한다.
메리 케이(Mary Kay Inc.)와 그 글로벌 시장, 회사가 후원하는 4개의 재단 및 자선 기금은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암의 근절을 돕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약 4400만달러를 기부했다. 여성 건강과 권한 강화부터 천연 자원 보호 및 지속 가능한 변화 촉진에 이르는, 메리 케이의 지속적인 글로벌 영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5년 지속가능성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리 케이 애시 재단(Mary Kay Ash Foundation®) 소개
전 세계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하겠다는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의 꿈을 이어가고 있는 메리 케이 애시 재단(Mary Kay Ash Foundation®)은 가정 폭력을 종식시키고 여성 관련 암의 치료법을 찾기 위한 획기적인 암 연구에 투자할 자금을 조성하고 분배한다. 메리 케이 애시 재단은 1996년부터 재단의 두 가지 사명에 부합하는 단체에 9800만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또한 재단은 인식 제고 이니셔티브, 지역 사회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여성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옹호한다. 우리는 함께 여성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 여성을 지원하고 힘을 실어주기 위한 교육, 옹호, 자원 봉사, 기부 및 생명 구조 작업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marykayashfoundation.org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메리 케이 애시 재단을 찾으면 된다.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댈러스 재단 소개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댈러스 재단은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헬스(Baylor Scott & White Health)의 사명을 발전시키기 위해 기금을 조성한다. 기독교 치유 사역으로 설립된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헬스는 모든 개인, 가족 및 지역 사회의 웰빙을 증진한다.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댈러스 재단에서 자선 활동은 변화의 촉매제로서, 혁신을 진전시키고, 따뜻한 치료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준다. 우리는 함께 북텍사스에서 의료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113339900/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