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바다의 건강한 단백질 담은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바다의 건강한 단백질을 담은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는 동원F&B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어묵에 두부, 닭가슴살을 더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 개에 단백질이 8g 이상 들어있어, 간식은 물론 운동 전·후 등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는 어묵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밀가루 대신 감자전분을 사용했다. 또한 탈유 공정을 통해 기름기를 줄여 더욱 담백하며, 한 개씩 진공 살균 포장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는 △닭가슴살&피쉬 △두부&피쉬 2종으로 구성됐다. ‘닭가슴살&피쉬’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야채를 더해 포만감을 높였으며, ‘두부&피쉬’는 콩의 단백질과 함께 두부의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동원F&B 신선냉동 CM팀 심도용 과장은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는 바다에서 온 건강한 영양소에 두부와 닭가슴살의 단백질을 추가한 차별화된 간식”이라며 “건강과 간편함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의 가격은 70g에 3500원이며, 전국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