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집에서 즐기는 정통 유러피안 다이닝 제안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에서 23일까지 파스타 소스, 수프, 스튜 등 인기 제품 최대 58% 할인
유러피안 테이블의 감성을 더해줄 ‘폰타나 카프리 블루 커트러리 3종 세트’ 처음 선보여
집에서도 레스토랑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파스타 소스와 플레이트, 커트러리 구성한 ‘파스타 풀세트’ 판매

2025-04-15 08:56 출처: 폰타나

폰타나, 집에서 즐기는 정통 유러피안 다이닝 제안

서울--(뉴스와이어)--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설렘 가득한 봄을 맞아 유러피안 다이닝을 테마로 한 ‘스프링 마켓’을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에서 열고 인기 제품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폰타나는 100% 지중해산 토마토, 99.98% 유크림으로 만든 유럽산 생크림 등 고급 원재료와 유럽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파스타 소스, 수프, 스튜, 리조또, 드레싱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서양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감각적인 플레이트를 더해 ‘우리집 식탁이 곧 유럽’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전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23일까지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에서 열리는 ‘폰타나 스프링 마켓’에서는 카프리 블루 컬러의 ‘폰타나 커트러리 3종 세트’를 최초 공개한다. 지중해 바다를 닮은 블루 컬러의 스푼, 포크, 나이프 3종은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등 유러피안 스타일의 식사를 한층 더 분위기 있게 완성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폰타나는 커트러리 세트 출시를 기념해 파스타소스 2병과 스파게티 면 1개, 블루 플레이트 2P, 2인이 즐길 수 있는 커트러리 3종 세트를 담은 ‘폰타나 파스타 풀세트’를 58% 할인된 4만2980원에 판매한다. 저당, 저속노화 등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폰타나 무지방 저당·저칼로리 드레싱 2병과 3종 커트러리 1세트로 구성한 ‘폰타나 저칼로리 드레싱 세트’도 1만원대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유럽 정통 루(Roux) 방식으로 제대로 만든 ‘폰타나 수프 20봉 세트’와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바로 즐길 수 있는 ‘폰타나 스튜 8봉 세트’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프링 마켓 기간 폰타나 제품을 구매하고 4월 30일까지 이벤트 응모 및 구매 확정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한우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