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제3회 사랑의 헌혈 캠페인’ 생명 나눔 실천

독감·설 연휴 등 혈액 수급난 극복 위해 굿모닝아이텍 임직원 적극 동참
이주찬 대표이사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헌혈 캠페인에 적극 참여해준 임직원에 감사”

2025-02-13 11:00 출처: 굿모닝아이텍

10일 진행된 굿모닝아이텍 ‘제3회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서 한 직원이 헌혈을 하고 있다

고양--(뉴스와이어)--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독감 유행과 긴 설 연휴 기간 등으로 혈액 수급난을 겪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제3회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일 이주찬 대표이사를 시작으로 굿모닝아이텍 임직원 30여 명이 자발적으로 헌혈 캠페인에 참여해 온기를 나눴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한적십자사의 협조를 받아 이동식 헌혈 버스를 배치해 진행됐다.

예정에 없던 눈과 한파로 캠페인 진행에 난항이 예상됐으나 적극 동참하려는 굿모닝아이텍 임직원들이 모여 행사장은 금세 활기를 띠었다. 헌혈을 마친 참여자를 비롯해 현장 검진 후 부적격 판정을 받은 임직원들도 이동식 헌혈 버스 인근에서 캠페인을 홍보하며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2021년 처음으로 시작된 굿모닝아이텍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인도주의 정신과 나눔을 실천하자는 이주찬 대표이사의 뜻으로부터 시작돼 벌써 3회차를 맞았다. 굿모닝아이텍은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 생명 나눔을 실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이사는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헌혈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임직원들의 따듯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혈액 공급 안정화에 보탬이 됐길 바란다”고 밝혔다.

굿모닝아이텍 소개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은 클라우드, 정보보호, 빅데이터, AI 전문기업이다. 가상화를 위한 브이엠웨어 바이 브로드컴을 비롯해 SCP, 네이버 클라우드, GCP, AWS, 에저 클라우드, 델 테크놀로지스 서버 스토리지 솔루션, 백업 및 재해복구를 위한 빔 그리고 빅데이터 플랫폼 클라우데라와 머신러닝을 위한 GPU 전문 기업 엔비디아 등 IT 인프라 구성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정보보호 분야에서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아카마이, 네트워크 이상 행위 실시간 탐지 및 포렌식 솔루션 넷위트니스,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APPM, 통합 인증보안 솔루션 그리핀타워 등 업계를 리딩하는 정보보안 솔루션을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