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홍보 영상 갈무리
대전--(뉴스와이어)--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자사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인 MLE®에서 착안한 ‘엠엘이’ 캐릭터를 개발하고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엠엘이’ 캐릭터들은 하얗고 동글동글한 외모로, 귀여운 캐릭터를 선호하는 MZ 고객들을 겨냥해 개발됐다. 평소에는 온순하지만, 피부를 괴롭히는 극한 환경에서는 성격이 급해지고 예민해진다는 설정도 갖췄다.
‘엠엘이’ 캐릭터가 새롭게 활약하는 이번 영상의 타이틀은 ‘급행보습막으로 건조한 피부를 구조하라!’로, 영상 속 ‘엠엘이’는 저온 건조한 계절, 건조한 피부를 구원하는 급행구조대로서 믿음직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엠엘이’들은 MLE® 기술 미적용 크림 대비 2.5배 빠른 흡수*와 100시간 보습이 유지**되는 ‘익스트림 크림’에 올라타 극 건조 피부를 구하러 간다. 리얼베리어가 가진 기술과 효능을 눈길을 끄는 캐릭터 영상으로 쉽게 기억시킨다.
리얼베리어는 익스트림 크림 홍보 영상 공개와 함께 맞춤형 크림 큐레이션이라는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올리브영 프로모션에도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익스트림 크림 70ml 본품에 동일 제품 50ml를 추가하고, 신제품인 레티니올 모공 타이트닝 세럼(10ml)까지 증정하는 올리브영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오는 28일까지 해당 기획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리얼베리어는 이번에 탄생한 ‘엠엘이’는 독자 개발 기술 MLE®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젊은 고객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개발한 캐릭터라며, 2월 올리브영 프로모션은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보습감을 채워주는 ‘급행보습막크림’인 익스트림 크림을 좋은 혜택으로 접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익스트림 크림 급행구조대 영상은 리얼베리어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크림 A(MLE1), 크림 B(MLE2), 크림 C(non-MLE)의 피부 흡수도(흡수속도, 흡수깊이), 피부 보습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이중맹검, 대조군설정) - 시험기관 : 피앤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시험기간 : 21.09.02~21.09.24, 시험인원 : 20명, 개인차 있을 수 있음
**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의 100시간 보습 지속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 시험기관 : 스킨메드임상시험센터, 시험기간 : 24.07.29~24.08.02, 시험인원 : 20명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