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 ‘수출프론티어기업’ 선정
성남--(뉴스와이어)--AI 자세과학 전문기업 뉴라바디(구 포스처에이아이)가 경기도가 주최한 ‘2024년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수출프론티어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은 최근 3년간 해외 진출 가능성과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받은 수출 꿈나무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뉴라바디는 수출 유공 표창과 함께 수출프론티어기업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뉴라바디의 이번 수상은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로, 수출프론티어기업 인증을 시작으로 해외 유통 네트워크를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뉴라바디는 혁신성장형 벤처기업으로 벤처 인증을 획득하며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뉴라바디는 AI 기반의 스마트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자세 교정 솔루션을 개발하는 혁신적인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주요 제품으로는 사용자의 신체 움직임을 감지해 개인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는 스마트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실시간으로 행동 습관 데이터를 분석해 건강 관리를 돕는 AI 헬스케어 솔루션이 있다.
뉴라바디는 수출프론티어기업 선정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성과라며, 앞으로 해외 유통망을 적극 확장하고 뉴라바디의 기술과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뉴라바디는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주요 국가별 파트너십 확대와 현지 유통망 구축에 집중하고 있으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뉴라바디 소개
뉴라바디는 AI 자세과학 전문기업으로, 사용자의 자세 데이터 기반 AI 행동 패턴 분석 및 예측 모델을 통해 척추 질환 예방을 위한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