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AK 수원이 고객 지향형 매장으로 리뉴얼을 마치고 8월 3일 오픈한다
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 AK 수원이 고객 지향형 매장으로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3일 오픈한다.
삼성스토어 AK 수원은 수원 쇼핑의 중심지에 위치해 입지가 뛰어나다. 경기 남부의 중심 상권으로 광교, 동탄 등 신도시 주민도 방문이 용이하다. 또한 지하철 1호선과 수인·분당선, KTX 등 지하철과 철도가 연결된 역세권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삼성스토어 AK 수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신 인기 AI 가전 및 모바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강화했다. 매장 내에는 넓은 라운지 공간을 조성해 쇼핑 전후로 고객들이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편의성도 높였다.
삼성스토어 AK 수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다양한 사은 행사와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혼수, 입주, 이사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최대 8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혼수 구매 고객이 로맨틱 웨딩 위크 신청 후 혼수가전 구매 시 37만원 상당의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 가전 600만 이상 구매 시 실리트 실리썸 롬바르디아 냄비 3종 교환권(2024년 7월 N포털 제품가격 검색 기준 시중가 37만원 상당) 증정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조건(현장 즉시 가입 가능)
이외에도 삼성스토어 AK 수원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 △온라인 커뮤니티 홍보 이벤트 △행사모델 선착순 특별가 제공 △ 구매 금액별 혜택 제공 △갤럭시 신제품 론칭 기념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