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 청출어람, 2024학년도 재수 정규반 모집

2023-02-01 13:40 출처: 대치청출어람

대치 청출어람이 개인맞춤형 클리닉 수업으로 재수 정규반을 개강한다

서울--(뉴스와이어)--대치동 재수학원인 대치 청출어람이 개인 맞춤형 클리닉 수업으로 2월 20일 재수 정규반을 개강한다.

이번 재수 정규반은 3~5등급 학생을 위한 인서울 재수종합반과 2, 3등급 학생들을 위한 인퍼스트 선택 수강 반으로 구성된다.

현재 대치 청출어람은 전략적 개인 맞춤형 수업을 위해 정원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다. 실제 수학 8명으로 반을 편성해 정규 수업과 클리닉 수업을 그룹과외 형태로 진행하며, 이를 통해 소수정예 재수학원으로서 명성을 지켜나가고 있다.

대치 청출어람이 이처럼 인원을 제한하고 차별화된 수업 방식을 고수하는 것은 수험생들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서다. 대치 청출어람은 재수생들이 원하는 것은 자신에게 맞는 수업과 철저한 관리, 몰입해서 공부할 수 있는 학습 여건이며, 대치 청출어람은 수학 수업을 8명으로 제한해 개인 맞춤 지도를 시행하고 3시간 단위의 주 20시간 수업으로 몰입도가 높은 학습 시간표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국어는 기본 강의에 비문학 독해 훈련을 중심으로 하는 독해 클리닉과 수능 필수 문학 전작품을 아우르는 EBS 문학 클리닉 수업을 추가했고, 영어는 어휘력 향상과 정확한 독해 능력을 갖추는 2등급 완성 수업을 준비했다. 탐구과목의 경우 인서울 반과 인퍼스트 반 모두 선택 수강할 수 있으며, 한국사는 6월 평가원 시험 이후 무료 특강으로 진행된다.

클리닉 수업과 맞춤형 관리의 핵심은 ‘노 샐 틈 관리시스템’이다. 학생 1명을 선생님 5명이 함께 관리하는 1:5 밀착관리는 강의, 자기주도학습, 수험생활, 입시전략 등을 통합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대치 재수학원에서는 보기 드문 주말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말 시간 관리와 학습 성과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대치 청출어람은 주말 시간을 활용해 수학 주간테스트, 개별클리닉, 이감·한수 국어 모의고사, 영어단어 2차 테스트, 탐구 미니테스트 등으로 학습 성과를 체크하고 부족한 부분을 찾아 클리닉 한다. 주간학습계획 점검과 담임 상담도 주말에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치 청출어람은 프리미엄급 자기 주도학습 시설을 제공한다. 강의실과 분리된 자기주도학습실은 두 가지 형태의 책상을 보유해 학생들이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좌석 간 적정 거리를 두고, 감독자가 상주해 면학 분위기 또한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밖에 대치 청출어람은 대치동 기숙학원을 찾는 학생들에게 연계한 대치동 학사 및 대치동 고시원 정보를 가격대 별로 제공해 생활공간을 선택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청출어람 소개

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청출어람은 변화하는 입시 제도와 입시 환경에 한발 앞선 수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학생, 학부모, 선생님 모두가 공감하는 수업 구조와 방식의 이상적 재수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대치 청출어람 학원은 대치동 기숙학원을 찾는 학생들에게 연계한 대치동 학사 및 대치동 고시원 정보를 가격대별로 제공해 생활 공간을 선택하는 데도 도움을 주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