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설 연휴 앞서 중소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홈씨씨 인테리어 상품 공급 업체 등 중소 협력사 대상 20일 조기 지급
정기지급 이후 결제 대금 남은 105개 협력사 거래 대금 26억원 전액 현금 지급
원자재 가격 상승, 고금리 등 자금난 겪는 중소 협력사 지원 목적

2023-01-20 09:42 출처: KCC글라스

KCC글라스 본사 전경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유리 기업이자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를 운영하는 KCC글라스(회장 정몽익)가 설 연휴를 앞두고 중소 협력사에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KCC글라스는 원자재 및 홈씨씨 인테리어 상품 등을 공급하는 중소 협력사 중 이달 초 정기지급 이후 결재 대금이 남은 105개 협력사의 거래 대금 26억원을 설 연휴 전인 20일 전액 현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KCC글라스는 이를 통해 최근 원자재 가격 상승과 고금리 등으로 자금난을 겪는 협력사를 지원한다는 구상이다. KCC글라스는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2020년 설립 이후 매년 설과 추석 등 명절 전에 협력사 대금을 선지급해왔다.

한편 KCC글라스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에 가입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는 등 ESG 경영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난해 글로벌 조사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의 지속가능성 평가에서 골드 등급을 획득하고 국내 대표 ESG 평가기관인 ‘서스틴베스트’의 ESG 성과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A 등급을 획득하는 등 ESG 경영의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