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 로노 유리뚜껑 그릴 출시

기름 튐과 냄새 막아주는 분리형 유리뚜껑 설계로 실내에서도 간편하게 즐기는 바비큐 그릴 요리
쿨터치 핸들, 대용량 기름받이 판, 직관적인 분리형 5단계 온도조절 등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제품 디테일
트레이더스 단독 판매… 1월 15일까지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 특별 할인 및 제휴카드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2023-01-05 08:00 출처: WMF

WMF 로노 유리뚜껑 그릴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설계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주방가전 신제품 ‘WMF 로노 유리뚜껑 그릴(LONO Table Grill with Glass lid)’을 출시하고 트레이더스 모든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분리형 유리뚜껑이다. 기름이 튀거나 냄새가 퍼지는 것을 방지해줘 실내에서도 걱정 없이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조리 후 뚜껑을 닫아 두면 내부에서 열이 순환 및 보존돼 음식이 마르지 않고 맛과 수분을 유지시켜 요리의 풍미를 오래도록 지켜준다.

WMF 로노 유리뚜껑 그릴은 은에 가장 가까운 ‘WMF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매트한 표면 처리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유리뚜껑은 열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강화유리 소재이며, 손잡이 부분은 조리 중 더욱더 안전하게 뚜껑을 여닫을 수 있도록 쉽게 뜨거워지지 않는 쿨터치 핸들을 적용했다.

논스틱 코팅의 분리형 그릴 팬은 조리 시 기름을 추가하지 않아도 쉽게 눌어붙거나 타지 않아 더욱 맛있는 그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 직관적으로 예열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직관적인 분리형 5단계 온도 조절 시스템으로 식재료 특성에 맞게 세심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WMF 로노 유리뚜껑 그릴은 기름기가 많은 삼겹살 등 육류 조리도 문제없는 대용량 기름받이 판을 갖췄다. 기름받이 판이 완전히 장착됐을 때만 작동되는 안전 기능이 탑재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리뚜껑, 그릴 팬, 기름받이 판 모두 분리형으로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전국 트레이더스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WMF 로노 유리뚜껑 그릴은 1월 15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 특별 할인 및 삼성카드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WMF 개요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으로 전 세계 주부, 요리 전문가,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70년간 이어온 WMF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오늘날 독일 No.1 주방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WMF는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일상의 모든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웹사이트: http://www.wmf.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