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퍼블리싱, 유튜버 톡써니가 집필한 ‘된다! 아이패드 하루 24시간’ 출간

아이패드를 똑똑하게 사용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책
굿노트, 프로크리에이트 등 필수 앱 사용법과 다른 기기와의 연동 방법까지 다 담았다

2023-01-02 08:30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된다! 아이패드 하루 24시간, 톡써니 지음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퍼블리싱이 조회수 1000만 IT·테크 유튜버 톡써니가 집필한 ‘된다! 아이패드 하루 24시간’(288쪽, 1만 6000원)을 출간했다.

최신 기기 리뷰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는 톡써니는 그동안 업무, 공부, 취미 생활, 아이 교육 등 생활 전반에서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쌓은 활용 노하우를 모아 책으로 엮었다. 톡써니의 아이패드 활용법 영상에는 “때마침 필요한 정보였는데… 진짜 도움 됩니다.”, “몰랐던 기능이 이렇게 많았다니… 배우고 갑니다.”와 같은 댓글이 달렸다. 톡써니는 구독자들의 질문과 궁금해하는 것을 반영해 아이패드를 좀 더 쾌적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책을 구성했다.

‘된다! 아이패드 하루 24시간’은 아이패드를 제대로 사용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만큼 효율을 높이는 추천 설정부터 직장 업무, 드로잉과 다이어리 등의 취미 생활과 자기계발 영역에 이르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앱을 소개한다. 아이패드에서 굿노트나 프로크리에이트 등의 앱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기본 사용법이 나와 있는 이 책을 추천한다. 이뿐만 아니라 다른 기기와의 연동 방법을 수록했으니 아이폰과 맥을 함께 사용해 애플 생태계를 꿈꾸는 사람도, 안드로이드나 윈도우를 사용해 아이패드 연동을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사람도 모두 주목해도 좋다. 또한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생기는 작은 오류를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인터넷에서 따로 검색하지 않아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 책의 편집자는 1~2장을 참고해 아이패드 기초 설정을 마친 후 3~6장은 필요에 따라 골라 읽어 보는 방법을 추천한다. 지금까지 아이패드를 단순히 영상을 시청할 때만 사용하던 분들에게는 리프레시할 기회가 될 것이며, ‘된다! 아이패드 하루 24시간’을 통해 집, 회사, 학교 어디서든 상황에 맞게 아이패드를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책 곳곳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하면 톡써니의 유튜브 동영상과 연결돼 헷갈리는 부분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된다! 아이패드 하루 24시간’을 펼쳐 두고 하나씩 따라 하다 보면 어느 순간 아이패드를 능수능란하게 다루면서 일상을 보람차게 보내는 자신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