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릭스,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김장김치 후원금 전달

2022-11-28 10:40 출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에어릭스가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김장김치 후원금을 전달했다

광양--(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8일 --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은 연말연시를 맞아 진행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활동에 에어릭스(드림봉사대)가 후원금 150만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사회 재가장애인 가정에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김장김치를 제공하고 올바른 식생활을 도모하기 위해 전달했다.

에어릭스는 11월 25일에 이뤄진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서 김장 버무르기와 재가가정 전달 활동에 참여했다.

이문기 드림봉사대 단장은 “지역사회에 장애인들이 동절기 내 밑반찬 문제를 해결하고, 건강한 식생활 먹거리로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인과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정헌주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 관장은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후원 및 봉사활동을 해준 에어릭스 드림봉사대에게 감사드린다”며 “장애인분들이 영양 잡힌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복지관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릭스 드림봉사대는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정기 후원도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