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렌지의 인터뷰 영상 공개

2022-04-27 10:47 출처: 한국와콤

한국와콤이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렌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에이터 렌지 인터뷰 소개 동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7일 --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국내 대표 제페토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렌지의 인터뷰 영상을 와콤 공식 유튜브 채널 와콤 x 크리에이터 프로젝트에서 공개했다.

렌지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59만 팔로워를 보유한 1세대 제페토 크리에이터다. 가상현실 속 아이템을 제작하고 판매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플랫폼 ‘제페토 스튜디오’가 출시된 후, 100만 건 이상의 아이템을 직접 제작 및 판매할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메타버스 전문 기업 렌지드(LENGED)를 설립해 운영하는 등 전문 크리에이터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와콤 x 크리에이터 영상에서는 렌지의 작업 환경과 노하우는 물론, 제페토 크리에이터에 대한 새로운 직업관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렌지의 작업 환경과 3D 아이템 제작 과정 △와콤 타블렛을 활용한 제작 시연과 노하우 △제페토와 메타버스 트렌드 △메타버스 전문가로서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지망생들을 위한 실질적인 조언들도 소개할 예정이다.

와콤 x 크리에이터 프로젝트는 각 분야의 신진 창작자부터 전문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인터뷰 프로젝트다. 시청자들은 다양한 창작자들의 직업관과 활동, 작업 노하우 등은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작가들의 일상과 함께 와콤 타블렛을 활용한 작업 시연처럼 평소 공개되지 않은 모습은 물론, 작품 활동에 대한 철학, 각 분야 크리에이터 입문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들을 인터뷰에 담고 있다.

한편 크리에이터 렌지의 인터뷰 영상은 한국와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