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정부, 엑사그리드의 탁월한 백업 스토리지 호평

엑사그리드 설치 주요 이유로 성능 향상, 시스템 확장성, TCO 절감 꼽혀

2020-11-25 17:00 출처: ExaGrid Systems, Inc.

엑사그리드 기업 동영상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25일 -- 엑사그리드(ExaGrid®)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로 인라인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를 대체하는 도시와 지방 정부가 증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이 24일 발표했다.

백업 및 복원 성능을 개선하고 데이터 증가에 따른 진정한 확장성을 구현하며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하고자 하는 것이 주된 이유라고 엑사그리드는 설명했다. 엑사그리드는 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업체로 엑사그리드 스토리지는 25개 이상의 백업 애플리케이션과 유틸리티를 지원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주 케네윅시(City of Kennewick, Washington) IT 부서는 시의 여러 부서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벤튼 카운티(Benton County)와 인근 프랭클린 카운티(Franklin County)의 ‘바이 카운티 경찰 정보 네트워크(Bi-County Police Information Network, 약칭 BiPIN)’를 지원해 두 카운티의 경찰 부서 간 정보 공유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 네트워크에는 13개 단체가 참여하고 있다. 마이크 오브라이언(Mike O’Brien) 시 수석 시스템 엔지니어는 “수년간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Veritas Backup Exec)을 이용해 데이터를 퀀텀 테이프 드라이브에 백업한 후 델 EMC 데이터 도메인(Dell EMC Data Domain)에 백업했다”며 “이 솔루션의 최대 단점은 백업 이그젝과 데이터 도메인 간 라이선스였다”고 밝혔다. 그는 “중복 제거와 중복 제거된 데이터 저장을 위해 양사로부터 추가 라이선스를 구입해야 했으며 환경을 가상화할 때 VM웨어 서버와 VMDK 저장을 위해 라이선스가 또 필요했다”며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하는 것은 말하자면 타이어 없는 차를 사는 격이었으며 이는 대단히 실망스러웠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의 부서로 예산을 염두에 둬야 하는 우리에겐 지불한 비용에 비해 백업 서비스 범위가 충분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오브라이언은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가장 끌리는 포인트였다”며 “특히 서로 다른 엑사그리드의 어플라이언스를 조합해 기존 시스템에 맞출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엑사그리드의 업그레이드 기능은 데이터 도메인 제공 서비스를 압도했으며 두 번 생각하지 않고 엑사그리드로 솔루션을 변경했다”고 말했다. 이어 “데이터 도메인 시스템의 공간이 부족해질 무렵 원래 제공되던 드라이브 사이즈를 확장하고자 했고 사실상 또 다른 저장장치를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실망스러웠다”며 “또 다른 저장장치는 원 장치와 거의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훨씬 비쌌다”고 설명했다.

오브라이언은 “(엑사그리드를 활용한) 백업은 특히 백업 이그젝과 데이터 도메인을 사용할 때에 비해 놀랄 만큼 빠르다”고 밝혔다. 그는 “주말 백업은 보통 금요일 저녁에 시작해 월요일 밤까지도 끝나지 않았으며 때로는 월요일 밤에 증분 백업 작업을 하기도 했다”며 “이제 주말 동안 여러 백업 작업을 시차를 두고 수행할 수 있으며 작업 사이에 간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요일 아침 일찍 작업을 끝낼 수 있게 됐다”고 호평했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엑사그리드 고유의 확장형 아키텍처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계층화 솔루션 혁신에 힘입어 지방 정부 부서와 기관을 포함한 고객 명단이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시 조직은 예산 안에서 최대한 좋은 가치를 얻고 데이터를 확실히 보호할 수 있도록 최고의 백업 및 복원 성능을 구현하고자 한다”며 “엑사그리드는 최근 랜섬웨어 복구용 리텐션 타임록(Retention Time-Lock for Ransomware Recovery) 기능을 추가한 것을 비롯해 기능 세트를 계속 늘려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시 정부가 종종 랜섬웨어 공격 대상이 되는 만큼 이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브라이언 수석 엔지니어의 케네윅시(City of Kennewick) 성공 사례 소개와 엑사그리드를 사용하는 콜로라도주 라플라타 카운티 정부(La Plata County Government), 워싱턴주 벨링햄시(City of Bellingham), 온타리오주 킹스턴시(City of Kingston), 미네소타주 다코타 카운티(Dakota County) 및 기타(many others) 지방 정부 성공 사례에 대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독창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과 장기 보존 저장소, 스케일 아웃형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인스턴트 VM 복구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에는 모든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돼 있으며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보장해 고비용의 전면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없애고 제품 노후화를 막아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드인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어떻게 백업 시간을 크게 단축하는지는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240052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