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 Medical, 아시아태평양 지역 리더십 교체 통해 성장 및 의사진과의 업무 관계에 대한 포커스 강화

2019-11-13 11:02 출처: Cook Medical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부사장 Jean-Marc Creissel

홍콩--(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3일 -- Cook Medical은 Jean-Marc Creissel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 겸 디렉터가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새로운 직책 하에서 Creissel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운영을 총괄하고 환자, 고객 그리고 직원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Cook Medical이 진정 현대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변혁하는 것을 주도할 것입니다. 혁신적인 의료 솔루션의 제공을 통해 전 세계의 환자 치료를 개선한다는 당사 목표아래 지역 내 직원들의 역량강화에도 힘쓸 것입니다.

Cook Group 및 Cook Medical의 Pete Yonkman 사장은 “Jean-Marc는 거의 30년간 Cook Medical 내에서 다양한 직책을 두루 경험하였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습니다. 또한 그는 최소 침습 기술을 가진 Cook의 최첨단 기기들을 이 지역 의사들이 활용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리라 확신합니다”고 말했습니다.

Creissel은 1990년에 Cook에 합류하여 이후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에서 몇몇 글로벌 팀과 지역팀을 이끌어왔습니다. Cook Medical의 Urology(비뇨기과학) 전문분야의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를 역임하였고 가장 최근에는 대중화권(Greater China) 및 동남아시아 운영 담당 부사장으로 근무하였습니다.

Creissel은 지난 10년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Barry Thomas의 은퇴 계획에 따라 그 후임을 맡게 된 것이고 Cook Japan의 부사장 겸 대표이사로서 Thomas는 Cook Japan의 운영 및 전략기획에 대한 자문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는 일본 현지 팀의 니즈와 일본 내 의료진들과의 업무 관계가 잘 뒷받침될 수 있도록 지역 및 글로벌 부서들이 잘 연결될 수 있도록 힘쓸 것입니다. 상당의 업무는 일본에서 진행되지만 거주지는 호주로 변동이 없을 것입니다.

Thomas는 Cook Medical에서 19년간 다양한 리더십 직책을 맡으며 경력을 쌓아 왔습니다. 2008년 그는 아시아태평양 담당 부사장 겸 디렉터로 임명되어 이 지역에서 당사의 성장과 사업확장을 이끌었습니다. 또한 그는 의료기기 및 제약 업계에서 3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문성을 쌓으면서 해외 경영 업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Yonkman은 “그간 매우 헌신적인 자세로 이 지역 내 환자 및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온 Barry에게 Cook 그룹을 대표하여 감사를 표합니다. 그의 리더십 하에서 당사의 아시아태평양 팀은 지난 10년간 직원 수 60명에서 600명이 넘는 규모로 성장해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Barry가 아시아 지역에서 성장에 매우 중요한 일본팀을 지도하고 이끌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Cook Medical 개요

1963년 이후로 Cook Medical은 의사들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개복수술을 하지 않을 수 있는 기술들 개발에 힘써 왔습니다. 오늘날 당사는 의료기기, 생물학적 재질, 세포치료법을 결합하여 세계 각지의 의료 시스템들이 더 나은 결과를 더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항상 가족소유 기업이었으며 이를 통해 당사는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환자, 직원 그리고 지역사회’ 이 세 가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cookmedical.com 또는 소셜미디어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www.facebook.com/CookMedicalAUS
트위터 @CookMedicalAPAC
링크드인 linkedin.com/company/cookmedicalapac

이 외의 인터뷰와 고해상도 사진은 요청 시 제공해드립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127328/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