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SK, G-STAR 출전 캠페인 실시… 스마트폰 앱 오류 탐지·분석 툴 ‘SmartBeat’ 30일 동안 무료

2019-11-12 13:00 출처: FROSK, Inc.

도쿄--(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2일 -- 도쿄에 거점을 둔 FROSK 주식회사가 스마트폰 앱 오류 탐지/분석 툴 ‘SmartBeat’를 한국의 앱 제공 기업에 한하여 3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G-STAR 출전 캠페인을 시행합니다.
[SmartBeat] https://smrtbeat.com/?lang=ko

G-STAR에서의 상담 특전으로 10일간(총 40일간) 추가 무료

SmartBeat의 3가지 특징

SmartBeat는 지속해서 발생하는 앱의 품질 문제에 효율적으로 대응합니다. 100개국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이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 앱의 품질 향상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1]충돌 발생 시의 화면 캡처 등, 풍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탐지
충돌 발생과 동시에 오류를 탐지하므로 충돌 발생 후에 이탈하는 유저의 오류 정보도 놓치지 않고 모두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인 오류 정보뿐만 아니라 충돌 발생 시의 화면 캡처도 확보할 수 있으므로 오류가 발생한 상황을 더욱 간편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취득하기 힘든 Out of Memory의 발생 횟수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2]수정해야 할 오류에 대해 자동으로 대응 우선순위를 할당
취득한 에러 정보는 동일한 내용이 자동으로 그룹화하며 발생 횟수와 영향 유저 수로 분류하거나 필터로 앱 버전 등으로 범위를 좁혀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유연하게 대응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3]멀티 플랫폼 대응 Unreal Engine 4도 지원
iOS/Android 외에도 Unity, Unreal Engine4, Cocos2d-x 등의 게임엔진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다양한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앱 품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능 상세] https://smrtbeat.com/features/?lang=ko

캠페인 개요

한국의 앱 제공 기업에 한하여 기본적으로 14일 동안이던 무료 체험 기간을 30일로 연장합니다.
G-STAR에서의 상담 특전으로 10일간(총 40일간) 추가 무료
※2019년 12월 20일까지 처음으로 무료 체험을 신청해 주신 사업자가 대상입니다.
[무료 체험 신청] https://smrtbeat.com/signup/?lang=ko
[기타 문의] https://smrtbeat.com/contact/?lang=ko

FROSK 주식회사 개요

FROSK 주식회사는 스마트 디바이스 앱 개발자를 위한 개발 지원 툴을 기획,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필요’를 형태로 만들어갑니다. 개발자 여러분의 개발 업무를 가속화하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습니다.
https://frosk.co.jp/index.html?en

웹사이트: https://frosk.co.jp/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