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동방사회복지회에 자선바자회 물품 기부하고 판매 봉사 나서

인기 여름가전을 비롯해 1100만원 상당의 제품 기부
임직원들의 열띤 참여로 바자회 성공적으로 마무리
판매 수익금 입양대기 아동 지원하는 데 사용

2019-06-18 10:16 출처: 신일산업

왼쪽부터 동방사회복지회 김진숙 회장에게 신일 판매사업본부 조지석 이사가 자선바자회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8일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12일 동방사회복지회에 11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하고 동방사회복지회 강당(서대문구 위치)에서 자선바자회 판매 봉사를 진행했다.

신일은 3월 동방사회복지회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1본부 1나눔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날 봉사에는 판매사업본부, 상품기획사업부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신일은 현장에는 신일의 인기 여름 가전인 선풍기와 서큘레이터부터 믹서기, 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제품이 저렴하게 판매되어 많은 지역주민들의 성원을 얻었다고 밝혔다.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입양대기 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신일 판매사업본부 조지석 이사는 “일찌감치 제품을 구매하려는 시민들로 북새통을 이루었고 임직원들의 열띤 참여로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며 “앞으로도 사업본부별로 다양하고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