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부산 센텀시티점 입점

2019-02-13 11:00 출처: 정샘물뷰티

정샘물이 뷰티 편집숍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과 부산 센텀시티에 입점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3일 -- 프로페셔널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플래그십 강남역점과 부산 센텀시티에 입점한다고 13일 밝혔다.

시코르는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대규모 뷰티 편집숍으로 첫 매장을 오픈한지 2년만에 20호점을 돌파하는 등 2~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250여개의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가 입점한 가운데 정샘물은 기존 시코르 매장에서의 성과에 힘입어 추가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시코르 플래그십 매장 입점을 필두로 2월에만 4개 매장에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

정샘물은 시코르 등에서 2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쿠션실러’ 구매 시 손거울을, 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구매 시에는 쿠션 전용 퍼프 2종을 증정한다.

㈜정샘물뷰티는 시코르 대표매장으로 매장 방문객이 많은 플래그십 강남역점과 부산 거대상권 중 하나인 센텀시티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체험기회가 생길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정샘물의 제품은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과 센텀시티점 외에도 시코르 강남 파미에점, 본점, AK&홍대점,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샘물뷰티 개요

2015년 11월 론칭한 정샘물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