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도스 프로토콜, 뉴욕 타임스퀘어서 마케팅 캠페인 전개

2018-12-01 22:50 출처: Ludos Protocol

루도스 프로토콜이 뉴욕 타임스퀘어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두바이--(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01일 -- 게임 산업에 내재된 여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수한 블록체인 인프라를 제공하는 루도스 프로토콜(Ludos Protocol)이 시각 접근성이 뛰어난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게재한다.

루도스 프로토콜이 전개하는 종합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이다. 본 마케팅 캠페인의 목적은 루도스의 가치와 더불어 루도스가 게임 생태계에서 이룬 업적을 게이머들에게 알리는데 있다.

눈에 띄는 광고 플랫폼

뉴욕 타임스퀘어의 옥외 광고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그만큼 루도스 프로토콜이 게임에 접목한 블록체인 기술을 게이머 및 개발자들에게 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노출당 미화 0.4센트인 인기 소셜미디어 광고비에 비해 타임스퀘어 광고비는 5배 가량 높다. 그러나 루도스는 우수한 고객들에게 회사를 알리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 투자를 단행했다.

블록체인 게이밍은 게임 공급업계의 지배적 접근법이 될 것이 확실시된다. 게임 공급업체들이 블록체인 게이밍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여러 가지가 있다. 크라우드펀딩이 용이하고, 게임의 인기를 산정하기 쉽다. 사용자들이 주요 게임플레이 요소를 투표로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인데, 이는 매출 성장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루도스 프로토콜 생태계의 다양한 기능은 게이머와 개발자의 경험을 개선한다. 그 중에 하나가 초당거래량(TPS)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루도스 프로토콜의 생태계는 게임 공급업체들에게 메인체인과 상호작용을 최소화한 사이드체인(sidechain)을 제공한다. 사이드체인을 사용하면 높은 TPS에서 충돌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높은 TPS와 낮은 충돌은 게이머들이 가장 원하는 바이다.

많은 투자자들

전도유망한 본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소프트뱅크(Softbank)를 비롯한 여러 민간투자자를 유치했다. 소프트뱅크는 역대 3번째 블록체인 투자 대상으로 루도스 프로토콜을 선택했다. 그 외에 DU 캐피탈(DU Capital)을 포함한 유명 후원자들이 루도스 프로토콜을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타이 진(Tai Jin) 루도스 프로토콜 공동설립자는 “중앙화한 게임 모델 아래 루도스는 과거에는 불가능했던 기회와 가치를 창출해 게이머들에게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게이머들은 전통 게임의 통화와 자산을 활용해 성취를 확대할 수 있었다”며 “루도스는 게이머들이 생태계 내에서 실행되는 여타 게임은 물론 실생활에 가치를 이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개발하는데 매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260058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